이제부터 주에 1회씩 계속 갱신예정입니다.
주인장이 바쁠때는 조금 늦게 올릴수도 있지만 주차는 계속 갱신할예정입니다.
혹시라도 추가사항있을시 댓글 올려주시면 검토하고 추가할예정

그럼 오늘부터 1주차 시작합니다

개선사항

1. 기본 용맥시스템

   - 사용 즉시 바로 재생성기능
   - 보스방에서는 전체 재생성 삭제(용맥 전체가 다시 리필되는 현상)

2. 산꼬마

   - 파이널 어택류 스킬로 분류
   - 분출, 흡수 스킬에도 발동되게 변경

3. 위로 폴짝

   - 선입력 시스템 삭제(윗키를 같이 눌러야만 발동)

4. 산의 씨앗

   - 흡수 10회 사용 및 잠깨우기 사용에 작용하여 자동 발동기능 추가
   - 보스 우선타격 추가

5. 용맥분출

   - 공중사용 가능

6. 풍월주인

   - 해돋이 우물 : 화산탄 생성횟수 3회 증가 (퍼뎀 변경 x 예전처럼 퍼댐도 내리고 횟수올리지말고)

7. 분출 : 돌개바람

   - 사용 즉시 즉발딜 추가

8. 분출 : 너울이는 강

   - 사용 즉시 즉발딜 추가

9. 발현 : 바람그네

   - 사용시 버프형식으로 지속시간 동안 근두운 사용가능

10. 발현 : 강줄기 흐르는 곳

   - 2개 모드변환 사용(물줄기 / 게이트)

11. 용맥의 자취

   - 스택 제거(노쿨)
   - 선딜 제거(텔포랑 동등하게)

12. 잠깨우기

   - 인식범위 증가
   - 공중 사용 가능
   - 보스 우선타격기능 추가
   - 사용범위 제한(뒷판정 제거)
   - 분출 사용시 쿨타임이 끝났으면 자동으로 발동
   - 재추적범위 상향
   - 체공시간 증가
   - 캐릭터 상태이상에 상관없이 타겟 공격
   - 선딜레이 최소 200ms감소

13. 용맥의 메아리
   
   - 지속시간 30초로 연장

14. 용맥 흡수 공통사항

   - 계수 대폭증가 or 각 흡수별 디버프추가 (ex 에반 엘리멘탈 블래스트 : 각 흡수별 스택당 최종뎀증가) 
      (보스에서 분출보다 확실하게 메리트있게 변경)

15. 산에움

   - 키다운 중 이동 가능
   - 데미지 반감이 아닌 무적기로 변경

   or
   - 스킬 매커니즘을 아예 변경 (ex . 윈드월)
   - 500%의 보호막을 씌운다 ( 보호막으로 막은 피해는 상태이상도 무시가능)

16. 자유로운 용맥

   - 자유로운 용맥은 7초마다 1개씩 준비되며 최대 5개까지 소지 가능으로 변경

17. 아름드리나무

   - 배경 스킬로 변경(ex. 도미니언)
   - 지속시간 중 타격시 추가타격발생(ex. 프로페셔널 에이전트, 로얄나이츠 등)
   - 공중 사용가능

18. 5차 스킬들 공통사항

   - 딜 계수 증가 (극딜 강화)

19. 큰 기지개

   - 공중 사용가능
   - 캐릭터 상태이상에 상관없이 타겟 공격
   - 선딜레이 300ms이상 감소
   - 공중 체류시간 증가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그럼 이만 굴러갑니다~